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제9회 전국 한자속독™ 전문강사 직무연수회가 2017년 8월 20일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에서 성료했습니다.

행사의 목적은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의 친목, 화합, 단결, 한자속독 선생님으로서 지도능력 향상입니다. 주인정신을 발휘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9월을 시작하며 한자속독 가족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서울 강서 원미본부 최종숙 선생님께서 100人클럽에 진입하셨습니다.(수강생 100명) 다시 한번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입증 되었습니다.

최종숙 선생님께서는 8년 동안 기존 한자 방과후 교육을 하다가 2년 반 전에 한자속독™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초등 방과후 한자속독™을 지도하면서 학부형들의 요청에 의하여 유치부 그룹지도 등 대 인기리에 존경받는 선생님으로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최종숙 선생님께서는 한자속독 기본자세를 생활화하시는 훌륭한 선생님으로서 강서 원미 김은주 본부장님과 찰떡 호흡관계로 본부발전에 크게 기여하셨습니다. 화합과 단결로 똘똘 뭉친 강서 원미본부의 기둥이요 전국 한자속독의 꽃이십니다.

강서원미에서 최 선생님께 한자속독™을 배우는 학생 여러분, 지도능력이 탁월하신 선생님께 꾸준히 훈련받아 ① 올바른 인성 확립 ②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③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④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⑤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 향상이 되길 바랍니다.

과학적인 융합교육으로 장래 올바른 인성과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가 되어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훌륭한 사람으로 거룩한 우리 조국을 초일류국가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숙 선생님! 100人클럽 축하합니다. 김은주 본부장님! 본부 모든 선생님들, 본부의 경사에 축하합니다.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은 한가족입니다. 우리 모두 축하하면서 100人클럽 진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합시다.

전국의 학생 여러분, 한자속독™은 한평생(30여년) 많은 연구·실험·실습을 통하여 개발된 획기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한자속독의 높은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