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예슬, 지소현, 이수민, 오두리, 윤주희, 이미성

[전북조은뉴스=채덕수 기자]  김제시청 태권도팀(단장 구명석)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전남 광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한국실업최강전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하여 5인조 단체전 준우승으로 지평선의 고장 우리 김제시를 전국에 널리 알렸다.

이번 대회는 한국실업태권도연맹에서 주최, 주관하고 대한태권도협회, 광양시, 광양시의회가 공동 후원한 가운데 26개의 실업팀이 참가하였다.

5인조 단체전, 3인조 지명전, 개인전으로 구분되어 치루어진 대회로 명실상부한 최고 선수들의 자웅을 겨루는 잔치였다.

대회 첫날 5인조 단체전에 출전한 우리 선수단은(박예슬, 지소현, 이수민, 오두리, 윤주희, 이미성) 예전을 거쳐 결승전에서 대구수성구청과 한판 승부를 펼쳤으나 37:48로 패해 준우승에 만족해야했다.

대회 둘째날부터 치루어진 개인전에서는 -46kg 이효진, -57kg 지소현, +73kg 이수민 선수가 결승에 진출하였으나 모두 아깝게 패해 은메달에 머물렀고. 또한, -53kg 왕남지, -73kg 박예슬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아쉽게 금메달 획득은 못했으나 5명의 선수가 입상을 하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

이에 서인오 감독은 무더위 속에서도 쉬는 기간 없이 묵묵히 훈련에 임해준 선수들과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체육청소년과 담당 직원분들에게도 고마움을 표하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김제시청 태권도팀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