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주식회사 금융DOC가 10일 부동산 등기 비용 없는 DOC 생활 정보 모바일 플랫폼 기술 개발을 완료, 출시하였다.

DOC는 2016년부터 소프트웨어 기술개발TF팀을 구성하여 기술 개발을 지속해 왔다.

이제까지 부동산 매매, 담보대출 등에 부동산 등기 비용과 자동차 등록 비용, 각종 상품 전당, 공증 인증 비용 등은 매수자가 반드시 부담해야 했다.

반면 DOC 생활 정보 플랫폼에 접속하면 각종 물건을 판매 또는 구입하는 분이 부동산 매매, 자동차 등록 등에 각종 등기 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동산, 자동차, 각종 상품을 구입 또는 P2P 대출 자금을 대환, 투자하는 금액에 대한 물권 정보가 유저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되어 당사자 간 신속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DOC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 24조 2의에 의거, 플랫폼 소프트웨어 기술 자료를 임치하였으며 저작권법 및 상표법 등에 의해 등록받아 배타적 독점권을 확보하였다.

DOC는 이제 부동산 등기 비용 등을 부담하지 않고 거래할 수 있게 되어 많은 유저들이 등기 비용 등을 혜택받기 위해 모바일을 이용한 부동산 등기 비용 없는 DOC 생활 정보 플랫폼 서버에 접속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