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여름휴가 잘 보내셨습니까?

저는 휴가기간인 지난 7월 31일 오후 5시부터 충남본부 선생님들께 특강을 하게 됐습니다.

한자속독이 어떤 교육이기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느냐? 왜 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한자 쉽게 습득, 장기 기억,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융합교육인지? 한자속독의 원리 설명과 한자속독은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 되어야 국운이 상승되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또한 한자속독 선생님들은 조국의 훌륭한 동량을 육성시키는 진정한 애국자다. 한자학습, 프로그램 훈련으로 좌뇌·우뇌가 동시에 계발되는 교육은 우리 한자속독™밖에 없다. 30여 년간 각고의 노력 끝에 뇌 흐름에 맞추어 과학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훈련만 하면 위 융합교육의 효과는 나타난다.

이론뿐 아니라 방과후 교육현장에서 이미 14년 동안 증명되었다. 그래서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날 정도다. 한자속독이 인기가 없으면 명칭 사용하라고 해도 안할 것 아니냐. 는 등의 설명을 구체적으로 했습니다.

이번 2기 충남본부 선생님들은 모두 뛰어난 능력을 가지신 훌륭한 교육자로서 한자속독의 진가를 학생들에게 확실히 지도하실줄 믿습니다. 충남지역에 한자속독이 빨리 확산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기수 회장님을 비롯한 우리 선생님, 훌륭하신 이택 본부장님과 열심히 훈련하여 한자속독의 기둥 역할을 다해주십시오. 그날(특강한 날)이 벌써 그리워집니다.

다음 특강 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