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부천웨딩연합회는 9월 3일 단 하루 부천 LG 베스트샵 중동점에서 부천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천웨딩연합회는 고객이 직접 합리적인 가격에 업체를 선정할 수 있도록 하는 직거래형식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기 위해 부천 웨딩 관련 유명 브랜드들이 모인 단체이다.

LG전자의 후원을 받아 LG 베스트샵 중동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부천웨딩박람회는 웨딩 전문 업체와 고객들의 직거래박람회 형식으로 중간 컨설팅 수수료 마진을 없애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모든 계약 고객은 총 계약금의 10%를 LG전자쿠폰으로 돌려받기 때문에 혼수가전을 준비해야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부천웨딩박람회는 웨딩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부천웨딩박람회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스몰 웨딩’을 원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만족스러운 결혼준비 방안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며 예비부부들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웨딩 2017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부천웨딩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신청은 홈페이지, 전화, 카카오톡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