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벗 발효 삼계탕 전 제품 할인 기획전 및 제품 체험단 모집

[(경기)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발효고기 전문 기업 자연애벗이 ‘발효 닭다리 삼계탕’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연애벗은 발효 삼계탕 전 제품 체험단 모집과 함께 해당 제품에 대한 자사 쇼핑몰 할인 행사를 11일까지 진행한다. 11일 말복을 맞아 무더운 삼복 더위의 끝자락을 책임질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발효 닭다리 삼계탕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닭 부위인 닭다리로 만든 삼계탕으로 뜯는 재미와 함께 맛 좋은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닭다리 삼계탕은 특허 받은 발효고기 가공법(특허등록번호 제 10-1254420호)으로 발효한 닭다리와 고려 인삼, 찹쌀, 마늘, 대추, 황기 등을 넣어 전통 방식으로 푹 고아냈다. 제조에 오랜 정성이 들어간 반면 먹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가열하거나 그릇에 부어 전자레인지로 데워 주면 된다. 때문에 프리미엄 보양식을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자취생, 바쁜 직장인, 장년 고객에게 인기다.

자연애벗 정채순 대표는 “닭다리 삼계탕은 닭다리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흔히 ‘닭다리파’라고 불리는 고객들이 선호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말복 더위를 이겨내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자연애벗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발효 삼계탕 전 제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험단 참여 역시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

자연애벗 개요

발효고기 전문 기업 자연애벗은 육가공업계 25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에서 배운 지혜를 이용하여 더 좋은 먹거리를 만든다. 몸에 좋은 음식을 만들기 위해 10여년간 발효에 관한 연구를 하였으며 그 결과 육류 발효 관련 특허를 6개 획득하였다. 현재 효리 닭가슴살, 효리떡, 발효 쇠고기 자연포, 줌마수홍의 착한 육개장 등의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개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