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주 첫방송 된 SBS 월화 드라마 '조작'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배우 박정학의 연기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극중 박정학은 EM무역 사장 박응모 역으로, 대한일보 스플래시팀과 검찰에 오명을 안긴 민영호 사건 조작에 가담하는 <조작> 의 시작에 큰 역할을 한 인물이다.

특별출연으로 드라마 조작에서 열연을 펼친 박정학은 악랄한 살인자를 연기해 호평을 받았으며, 공개된 사진에서는 수의를 입고 빗자루를 들고 있거나 포승줄에 묶여 구석에서 포즈를 잡는 등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정학은 극중 극악무도한 살인자이지만 카메라 뒤에선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더위에 지쳐있는 많은 스탭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폭염속에서도 즐거운 현장분위기를 위해 노력한 박정학은 위험한 장면에서도 노련한 연기로 대역없이 촬영해 현장에서 많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31일 방송에서는 박응모가 구치소에서 풀려난 뒤 실시간 그의 사진이 보도 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쫓기다 결국 옥상에서 떨어져 최후를 맞는 장면이 방송됐다.

한편, 유준상, 남궁민, 엄지원 등 베테랑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조작은 정체불명 매체 소속의 문제적 기레기 한무영(남궁민)과 상식을 믿는 소신 있는 진짜 기자 이석민(유준상), 한 번 문 사건은 절대 안 놓는 정열적인 검사 권소라(엄지원)가 하나로 뭉쳐 변질된 언론에 통쾌한 일격을 가하는 이야기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