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쇼미더머니2' 출신 래퍼 쥬시(JUCY)(본명:김준희)가 새로운 기획사 C& Entertainment(씨엔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솔로로 데뷔했다.


쥬시는 걸그룹 ‘EVOL’의 래퍼 출신으로 팀해체 후 본인의 음악 공부에 매진하며, 여러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피쳐링 작업을 통하여, 본인만의 음악 색깔을 만들려 노력해 왔으며,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 OST의 작사가로도 참여하는등 홀로서기의 준비를 해왔다.

이번 쥬시의 첫 솔로 앨범은 현재 허각, 에이핑크, 카라, 아이유, 걸 스데이, 2PM, 2AM 등 국내가수의 음반 참여와 해외까지 활동영역을 아우르는 C& Entertainment(씨엔엔터테인먼트) 의 작곡 프로듀싱 레이블인 ‘E, T’와 함께 작업했으며, 앨범 타이틀은 “HOT SUMMER COCKTAIL”로 오늘 7월 3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쥬시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HOT SUMMER COCKTAIL”은 한여름 시원한 청량감을 줄 수 있는 쥬시만의 보이스컬러와 미디엄템포의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E. T” 의 프로듀서 ‘노는 어린이’ ’멜로디공작소” ”JUCY”와 함께 작업한 곡이다. 특히 랩가사는 특유의 쥬시만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래퍼 쥬시의 소속사 C& Entertainment(씨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새로운 비전을 가지고 새롭게 출발을 하는 래퍼 쥬시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는 말을 말을 전하며, “JUCY(쥬시)”는 이 앨범을 시작으로 팬들에게 자주 인사를 드릴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