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31일 새벽 가수 니콜이 자신의 SNS를 통해 "so much pink 🎀"라는 글과 함께 청순발랄한 섬머 데일리룩 차림으로 주말의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핑크컬러로 칠해진 방에서 긴 머리카락을 한편으로 정리해 땋아내린 채 에스닉한 스프라이트 패턴의 화이트 끈나시 핫팬츠 점프 슈트 차림으로 거울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며 자못 진진한 표정으로 거울 셀피를 촬영하는데 집중하고 있는 니콜의 모습이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워 눈을 뗄 수 없다.

이어 공개한 다른 사진에는 지중해식 한상차림이 펼쳐진 테이블을 앞에 두고 손에 든 식빵으로 한쪽 눈을 가린채 입술을 삐죽 내민 뽀뽀 표정을 지은채 앉아있는 장난기 가득한 니콜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마치 지중해 소녀같이 청량감 넘치는 니콜의 자태와 식당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한편, 니콜은 Mnet '힛더스테이지'에서 수어사이드스쿼드 '할리퀸'으로 완벽 변신한 멋진 퍼포먼스를 함께 한 힙합 댄스팀 '3dColor' 크루들과 섹시함과 파워풀함이 공존하는 멋쁨 폭발하는 군무를 선보인 스페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기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NICOLE x HOLICSSO - SPECIAL COLLABORATION ]


[ HIT THE STAGE / 니콜 X 3D COLOR - 강렬한 ′할리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