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2일 오후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따뜻한 마음에서 시작된 시각 장애인과 함께 사용할수있는 예쁜시계 #브래들리타임피스 #eone_korea #eone_japan"라는 글과 함께 인증 셀피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장난스러운 느낌의 아이콘이 프린트된 반팔 티셔츠 차림으로 카메라를 향해 ‘이원(eone)’의 로즈골드 컬러 브래들리 타임피스를 착장한 팔을 들어보인 채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유의 동안미모를 뽐내며 시스루뱅한 긴 머리카락을 늘어뜨린채 청순함을 한 껏 발산하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사랑스러운 자태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착장 인증샷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이원(eone)’의 브래들리 타임피스는 시각장애인뿐 아니라 모두를 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정신이 담겨있으며, 또한 판매 수익금의 20%도 시각장애인 지원 사업에 기부된다고 한다.

한편, 한승연은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와 JTBC 새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2’ 에 캐스팅 되어 활발히 촬영 중에 있으며 연기자로서 달라진 한승연의 모습을 작품 속에 담아낼 예정으로 높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