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피엔제이 변내정 회장이 대한인터넷신문협회가 주관하는 2017 INAK사회공헌 사회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6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7 INAK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가 주최하고 국회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우리 기업은 사람의 마음과 신체에 휴식을 제공함으로 아름다운 삶을 영유하도록 안내자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다. PNJ는 사람에게 이로운 것을 제공하는 조직이고, 사람이 만족하고 미소가 머무르도록 서비스를 한다. 이로써 우리는 어려운 사람에게 나눔의 복지를 실천한다."고 변내정 회장은 소감을 밝혔다.

PNJ는 지난해 웰플랜 기업복지 사업계획 수립과 함께 장의, 의료, 여행, 키오스크(무인안내종합시스템) 서비스를 모두 구축한 웰플랜 복지서비스를 도입했다. 변내정 회장은 (사)다문화지구촌센터 부산광역시협회 고문으로 활동하며 절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의료봉사 및 이웃돕기행사를 진행하는 등 해외봉사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치수 대한인터넷신문협회장은 "이번 2017 INAK 사회공헌대상 역시 우리 사회에 보석 같은 훌륭한 분들이 선정됐다. 이 분들의 부단한 노력에서 찾을 수 있는 따스함을 이제는 우리 모두가 공유할 때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