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23일 걸그룹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뜨거운 여름날 수영장에서 신나게 바캉스를 즐기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러블리즈는 싱그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하는 청량함에 순수한 매력까지 더해졌다.

지난 1차 메인 포스터에 이어 콘서트의 활기차고 청량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컨셉 포스터가 7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두 번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 티켓 오픈 직후 5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완판 기록을 이어가며 더욱 치열해진 티켓 전쟁이 펼쳐지고 있는 러블리즈의 콘서트에 대해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 보내주신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더욱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는 오는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며, 오늘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2차 일반 티켓 예매가 오픈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