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 24일 포토데이 #한승연 > 청순미 낭낭 승영양! 웨이브머리도 너무나 귀엽다는 사실! 이 사진 실화입니까?ㅎㅎ 첫 사랑 같이 풋풋한 승연양 사진에..오피셜은 심쿵사로 여기서 잠듭니다(ㅜ_ㅜ) #메리불토 #즐거운_불토 #SEUNGYEON"라는 글과 함께 차에 앉아 귀엽게 미소를 짓고 있는 한승연의 비하인드 셀피를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푸들 롱 베이비펌 헤어스타일에 루즈핏 데님 자켓으로 러블리하고 청순미 가득한 자태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살포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물오른 꽃 미모 가득히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한승연은 JTBC 웹드라마 '막판 로맨스'와 '청춘시대2'에 출연 확정 소식을 알리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