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하게 빨리 먹고 갈 수 있는 상가지역에도 인기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전국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가맹점 1위를 자랑하는 '목촌돼지국밥'이 강서구 범방3로에 범방점을 오픈했다.

기존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돈만 벌면 된다는 얄팍한 상술로 97%가 1년을 버티지 못하고 대다수가 사라지는 반면에 '목촌돼지국밥'은 김해내외 직영점을 비롯해 부산을 넘어 경남, 경북, 경기, 충청 등 50여개 매장을 두며 전국으로 신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목촌돼지국밥 범방점 김지혁 대표는 "전체 상가를 운영하는 중 대중적인 음식점인 돼지국밥 브랜드를 찾고 있었다. 부산을 대표하는 향토 목촌돼지국밥 브랜드를 믿고 바로 목촌을 선택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장이 밀집한 강서구이지만 화물기사들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목촌을 즐겨 찾는다. 육수가 진하고 돼지국밥의 깊은 고기 맛이 목촌의 최고 장점이다. 당일 만들어 판매하는 육류는 항상 신선하고 보쌈수백을 포함해 갈비국밥, 모듬국밥 등이 인기 메뉴이다."며 김 대표는 덧붙여 전했다.

편안한 목촌 프랜차이즈 서비스 시스템은 목촌 범방점의 장점이다. 보약 같은 국물의 맛을 현지 고객들도 최고로 뽑는다. 아직 주위에 상가시설이 많이 없지만 목촌을 필두로 주변 상가에 주요 시설들이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목촌돼지국밥 범방점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본사에서 제공하는 몸에 좋은 양념재료를 사용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다. 단기간의 수익보다는 장기투자형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시민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 부산 토종브랜드 목촌돼지국밥이다.

프랜차이즈의 독주를 이어가는 '목촌돼지국밥'은 메뉴개발, 상권분석, 매뉴얼 등 프랜차이즈 운영시스템 개발에 연구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젠 국밥 하나로 전 세계에 한류음식문화의 모델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