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플랫폼 비지니스

[조은뉴스(사회)=김선영 기자]  지난 5월 31일에 (주)오트리스 이혜정 대표이사를 을지로 소재 (주)나이트프랭크 회의실에서 만났다. (주)나이트프랭크는 글로벌 부동산회사로써 파인애비뉴 빌딩에 위치해있다.


동탄 H 백화점 복합시설을 위한 에셋개발 SMD 회의를 주도한 이혜정 대표는 현재 부동산 자산관리 컨설팅 SMD(Space Management Developer)로 활동 중이다. 프로젝트의 첫 단계인 사업기획 단계에서 건설개발 사업관리, 프로젝트 관리까지 통합적인 부동산 관리를 하고 있다.


부동산과 공간에 콘텐츠를 부가해서 개발 경영하기 위해 CM(건설컨스트럭트 경영매니지먼트), PM(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등 부동산 통합 개발업 경영 및 임대 컨설팅을 하고 있다. (주)오트리스 삼성동 본사 오트리스 커뮤니티에서 부동산 자산관리 실용교육을 열었는데, 실용교육 내용으로는 오피스 임대빌딩 주주 되기 교육과정, 커피 타운 ORS 교육 , 대학교 평생교육원 CEO 과정, SNS 마케팅 교육, 아트옥션 미니경매, 서울시 문화 콘텐츠 아카데미, 스타트업 지원 세미나, 중소기업 지원 콘퍼런스, 신경 건축학연구회, 토크 콘서트 등이 있다.


이혜정 대표는 "사람과 문화 그리고 인생을 담는 일을 하고 있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공간에 맞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부가가치를 높이는 실내건축, 임대사업, 기업 컨설팅을 하는 부동산 자산관리에서 항상 앞서나가는 기업이 되겠다." 며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모 방송 TV '성공다큐 최고다' 287회 SMD 이혜정 대표의 성공비결은 6월 12일 밤 11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