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생에너지 적극적 홍보로 고객들 발길 이어져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태양광발전소분양 전문기업 경원파워(주)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창원건축인테리어박람회에 참가했다.

창원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건축설계, 신재생에너지 태양광분양 건축에 이르기까지 건축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었다.

경원파워(주) 조영호 대표이사는 "반갑습니다. 경남 창원건축인테리어박람회에 참석해 주신 고객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보수적인 경남지역에서도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히 많이 높아졌고, 최근 석탄발전소의 셧다운 등 친환경에너지에 관심이 더욱 높아지게 됐습니다. 아무쪼록 많이 방문하셔서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최근 경원파워는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와 MBC건축박람회, 세미나를 참석하며 총 30기가 이상 분양마감되는 성과를 올렸다. 이번 박람회에도 적극적인 홍보로 전국에서 세미나를 참석했던 예비투자자들이 경원파워 부스를 찾아 일대일 컨설팅을 하며 구체적인 사업내용을 확인했다.

특히 경원파워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현재 인기리에 분양중인 경북 상주군 모동면 2~3차 99KW 34기, 경북 영천시 3차 99KW 7기, 경남 창녕군 500kw 1기, 경북 의성군 단촌리 4차 분양 99kw 7기, 충남 홍성군 99kw 1기 잔여분을 알리며 각 지역마다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경원파워는 전국 최초로 태양광 설치부터 현장조사, 설계 및 준공, 설치 분양까지 전 과정을 대행서비스하고 있다. CCTV 모니터링 설치 및 발전량 확인 등 어디서나 장기적인 사후관리가 가능하고 한전과의 계약을 통해 투자대비 예상수익률 연10% 이상의 안정적 노후연금 획득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