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16일 오후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jtbc 막판로맨스 백세 go go!! #이서원 #한승연"이라는 글과 함께 셀피를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러블리한 푸들 롱 베이비펌 헤어스타일에 어깨에 꽃 자수가 놓인 린넨 자켓에 심플한 흰 티와 슬랙스 매치의 트렌디한 코디를 선보인 채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청순미 가득 머금은 아기자기한 이목구비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JTBC 웹드라마 '막판 로맨스'의 여주인공 '백세'로 완벽하게 변신한 한승연의 모습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승연은 고아에 시한부까지, 온갖 비극적 요소를 다 가지고 있지만 '튀지 말고 무난하게'가 삶의 신조인 의외로 평범한 자살방지 상담센터 직원 '백세'를 연기하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웹드라마 '막판 로맨스'는 톱스타의 덕질 말고는 평범하게 살아온 백세(한승연 분)가 시한부 판정을 받고,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던 스타와 닮은 배우 지망생 동준(이서원 분)과 계약 연애를 결심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며, 올 여름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한승연 1st 미니 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티저영상]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로운 뷰티 셀럽 배우 한승연, 채정안, 천우희]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