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윤영화기자]
춘자와 함께하는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플래시몹

한국산업기술대학교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하여 5월 19일 지역 시민들과 함께 플래시몹 '다함께 할수있어!'를 개최하였다.


대한민국 2018명의 작은 영웅들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함께 할수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전 국민의 응원을 플래시몹에 담아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전 세계에 그 뜨거운 메세지를 전달하자는 뜻에서 마련됐다.

시작부터 평탄치 않았던 동계올림픽 유치부터 개최준비까지, 감동의 위로를 건네는 우리 주변의 작은영웅들 그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원하며 한발자국씩 쌓아올리는 수많은 발걸음은 일렁이는 촛불의 물결과 같이 의욕을 북돋으며 이후에 개최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그 열정의 불씨를 지핀다.

또한 가수 춘자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 속 화이팅 넘치는 대국민 응원가는 '2011년 동계올림픽 유치기념 콘서트' 에서 만들어진 ‘다함께 함성’의 2차 버전으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뜨거운 열정을 다시 한번 전 세계에 보여주는 계기로서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2018명의 응원이 담긴 초대형 플래시몹 현장은 영상으로 제작되며, 각종 SNS, 온라인을 통해 배포돼 전 세계에 평창올림픽을 기원하는 대한민국 작은영웅들의 열정이 전파될 예정이다.

금번 행사 “다함께 할수있어!”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플래쉬몹은 '한국산업기술대학교', 'GM플러스방송’, ‘국제언론인클럽', '(사)한국힙합문화협회'가 공도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대학교‘와 ’청소년미디어방송국‘이 공동 주관 진행하였으며, '(주)가온엔터테이먼트', '(주)마인모리'가 후원 참여하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