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17일 오후 가수 니콜이 자신의 SNS를 통해 "첫 디즈니Sea~ 初ディズニーシー "라는 글과 함께 깜찍 발랄한 포즈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그린 컬러 크롭티에 블랙 스키니 팬츠를 매치한 건강미가 돋보이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일본 도쿄 디즈니Sea의 아라비안코스트 입구를 배경삼아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다. 귀엽고 깜찍한 표정으로 한 손을 볼에 가져다댄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니콜의 물오른 꽃 미모와 유려한 라인을 뽐내고 있는 명품몸매가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니콜은 차 창에 기대어 우수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셀피를 시작으로 첫 방문이라는 일본 도쿄 디즈니Sea 여기저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인증샷들을 공개하며 팬들을 기쁘게 했다.

한편, 최근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다양한 컬렉션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던 니콜은 Mnet '힛더스테이지'에서 수어사이드스쿼드 '할리퀸'으로 완벽 변신한 멋진 퍼포먼스를 함께 한 힙합 댄스팀 '3dColor' 크루들과 섹시함과 파워풀함이 공존하는 멋쁨 폭발하는 군무를 선보인 스페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기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NICOLE x HOLICSSO - SPECIAL COLLABORATION ]


[ HIT THE STAGE / 니콜 X 3D COLOR - 강렬한 ′할리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