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여신 이수미,인터넷 개인방송 수블리TV로 시청자들과 소통"!!

연기자겸 모델출신 이수미가 개인방송BJ로 활동중인 수블리TV가 요즘 화제다.

이수미는 1989년생으로 연기자겸 모델로 현재는 필라테스강사로도 활동중인 그녀다.
그녀는 상명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후 드라마 착한남자,청담동엘리스,학교2013,막돼먹은영애씨시즌11,힘내요 미스터김등의 방송활동을 하였으며, 좋은느낌 여성용품 TV광고로도 많이 알려진 배우겸 모델이다.

지인의 소개로 개인방송 비제이를 하게 되었다는 그녀는 처음에는 잘 몰라 거절했지만, 호기심에 방송을 본후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수다도 떨고,춤도 추고,망가지기도 하는 BJ들의 모습이 너무 재밌어서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 승낙했다고 한다. 방송을 처음 할때는 채팅창만 들여다 보았지만,이젠 시청자들과 소통하며,다양한 소재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아직 필라테스는 누구나 배울수 있지만 쉽게 시작하기 힘든 일반인들에게 필라테스를 누구나 편하게 시작할수 있도록 시청자들과 소통하면서 간단한 동작들을 보여주기도 하며 편안한 방송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도 필라테스강사를 하며,기업체나 단체 레슨을 하는 와중에도 시간을 쪼개서 개인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그녀는 힘들지 않냐는 질문에 “일과 BJ활동을 병행하는게 힘은 들지만 시청자들과 만나는 시간이 항상 기다려지고, 하루의 스트레스가 수미TV를 시작할때면 싹 사라진다“라며 너스레를 떠는 발랄한 그녀의 모습은 보는이를 즐겁게 한다.

현재 그녀는 팡팡티비에서 보이는 라디오 컨셉으로 개인방송을 진행중이며 털털한 성격의 그녀답게 밝고 활발한 에너지 넘치는 방송 중간중간에 가끔 허당끼도 발산하며,깜찍한 애교로도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BJ수블리의 방송은 인터넷 개인방송“팡팡티비“를 통해 오후4시부터 오후6시까지 라이브로 방송된다.방송외에도 네이버팬카페http://cafe.naver.com/soomitv에서도 그녀의 방송활동 모습을 볼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