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3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태양광발전소분양 전문기업 경원파워(주)가 오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제44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건축설계, 신재생에너지 태양광분양 건축에 이르기까지 건축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달 초에 대구에서 열린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했던 경원파워(주)는 12기가 분양마감 되며 지구 환경변화나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을 확인한 바 있다.

경원파워(주) 조영호 대표이사는 "대구에서 개최한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를 성황리에 개최했고,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7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 일시와 장소는 광고를 통해 공지하오니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서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경원파워(주)는 국내에서 태양광발전소 분양설명회 최대인 22차례나 성료시킨 경력이 있다. 이번 건축박람회를 통해 건축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태양광 분양에 관심 있는 서울 및 수도권 시민들과 비즈니스 교류를 할 예정이다.

조 대표는 "고객분들께 친환경에너지 태양광 건축에 대해 더 많은 정보와 지식을 드리고자 한다. 바쁘시더라도 꼭 방문해 신재생에너지 태양광에 대하여 좋은 정보를 습득하길 바란다."고 덧붙여 전했다.

특히 경원파워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현재 인기리에 분양중인 경북 상주군 모동면 2~3차 99KW 45기, 경북 의성군 단촌리 4차 분양 99kw 13기, 충북 홍성군 99kw 1기, 경남 창녕군 500kw 1기 잔여분을 부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상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

경원파워는 전국 최초로 태양광 설치부터 현장조사, 설계 및 준공까지 전 과정을 대행서비스하고 있다. 원스톱시스템 분양으로 한전과의 계약을 통해 투자자들의 안정적 노후연금 획득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