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Kw 설치기준 안정적 노후연금 월250만원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5일부터 7일까지 대구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한 태양광발전소분양 전문기업 경원파워(주)에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원파워(주) 조영호 대표이사는 "이번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주신 고객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예상 외로 지구 환경변화나 신재생에너지에 대해서 굉장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 저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새롭고 놀라운 반응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신재생에너지의 홍보활동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고 인터뷰 했다.

또한 "경원파워의 전국 대대적인 광고로 인해 더욱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가 성황을 이루며 관람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고객분들께 태양광 분양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지식을 드리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습니다. 신재생에너지 시대를 맞이해 태양광발전소 분양사업에 대해 가장 좋은 정보를 습득하길 바랍니다."고 조 대표는 덧붙여 전했다.

특히 경원파워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현재 인기리에 분양중인 경북 상주군 모동면 2~3차 99KW 50기, 경북 의성군 단촌리 4차 분양 99kw 18기, 충북 홍성군 99kw 2기, 경남 창녕군 500kw 2기 잔여분을 부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자세하게 설명하며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