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24일 오후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강지영의 日 공식 SNS를 통해 "드디어 앞으로 90분 후, 여러분 본방사수 준비하고 있습니까? (웃음) 23:25~ 어나더스카이. 지영에 대해 더 깊이 알 수 있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꼭 봐주세요!! 이곳은 당시 다녔던 액션 스쿨에서 찍은 한 장. 액션도 선보일지도!? #知英 #JY #アナザースカ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LA의 액션 스쿨에서 검은색 도복 차림으로 한 손에 긴 봉을 든 채 액션 연기를 연습하고 있다. 물오른 청초한 꽃 미모를 뽐내며 긴 머리카락을 포니테일로 올려묶은 채 진지하게 트레이닝에 임하고 있는 강지영의 모습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이날 방송된 니혼TV '어나더 스카이'를 통해 강지영은 일본에서 솔로 데뷔 이후 반년정도 스스로의 활동에 대해 그다지 자신이 없었다며, 고민과 불안함에 향수병까지 더해져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그래서 미국 LA로 단기유학을 떠나기로 결정하고 LA에서 연기와 노래 수업에 몰두하며 부정적인 감정을 훌훌 털어버렸다고 회고했다.

또 방송에서 강지영은 여배우로서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한 자신의 삶에 하나의 전환점이 되어준 LA에서 액션 스쿨을 찾아 멋진 액션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단기유학 당시 홈스테이로 신세졌던 분과 재회해 눈물을 흘리기도 하는 등 매우 힘든 나날을 보냈던 당시를 되돌아 봤으며, 이어 "내가 어디까지 해낼 수 있는지 보여주고 싶기도 했다"고 말하며 한층 더 굳건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지난 19일 일본 교세라 돔에서 개최 된 패션쇼 'KANSAI COLLECTION 2017 SPRING & SUMMER' 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던 강지영은 오는 5월 3일 일본 요요기 제일체육관에서 열리는 '마이나비 GilrsAward 2017 SPRING/SUMMER' 출연 소식을 새로이 전했으며, 또 5월 10일 일본에서 1st 정규앨범 발매을 발매하고 5월 13일 일본 Zepp Nagoya, 5월 14일 Zepp Namba, 5월 21일 Zepp Diver City에서 1st 솔로 라이브 투어를 개최하고 공연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강지영은 간사이테레비 드라마 '오사카환상선~역마다 사랑이야기 -Part2-'에서 드라마 첫 주연을 맡기도 하는 등 배우로서의 활동 뿐 아니라, 일본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지영의 계절' DJ와 솔로가수 JY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다.

[강지영 출연 '킷캣 쇼콜라토리' 새 CF - "발렌타인 기프트" 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전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후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