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후 배우 박규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봄이 왔네♥"라는 글과 함께 활짝 핀 꽃들로 가득한 화단을 배경으로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한 장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A라인 핏의 네이비 배색 화이트 체크 패턴 원피스 차림으로 봄 볕이 잘 드는 화단 앞에서 뒷짐을 진 채 서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청순함을 한 껏 발산하며 봄 꽃보다 더 화사한 꽃 미모를 뽐내고 있는 박규리의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에 눈길을 뗄 수 없다.

한편,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 등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박규리는, 최근 류승수, 최필립의 웹예능 '통하는 여행'의 첫 해외편 게스트로 데니안과 함께 합류해 일본 큐슈 사가현으로 자유여행을 떠났으며, 이들의 좌충우돌 자유여행은 오는 29일 네이버 TV 캐스트 ‘통하는 여행’ 채널 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30일 일본 도쿄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개최를 확정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인 박규리는 가수 이외에도 드라마, 영화,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항상 새롭고 발전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에 있다.

[ '통하는 여행-일본편' - 첫 만남&출국 ]


[ 배우 박규리 - '에어키스' 캠페인 영상 ]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 메인예고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