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주와 반려동물이 함께 추억을 만들며 하루 하루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란다

[조은뉴스=사회] 박태호기자= 반려동물의 발도장을 꾸욱 찍어서 예쁜사진과 사랑의메세지를 함께넣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게 추억의 스토리를 만들어주는 펫꾸욱(김제현대표)이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반려동물부문에서 수상의 영예을 안았다.
 
지난 23일 서울 동작구 소재 해군호텔에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천사포럼 및 2017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을 주제로 개최된 시상식은 기주천사클럽과 소비자만족대상 조직위원회 공동주최, 글로벌소비자연합회와 국제브랜드연합회 공동주관, 국제언론인클럽과 국제언론인 연합회 후원으로 열렸다.
수상을 하며 펫 꾸욱 김제현대표는 "처음 분양을 받거나 가족이 된날을 기념하여 24K도금의 반려인을 위한 목걸이를 제작하여 추억의 스토리를 만들고있고, 비타브리드라는브랜드로 펫 샴푸를 선보여 반려동물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것"이라고 밝히며, "(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며 좋아하는 것을 직업으로 하고 있다며, 반려주와 반려동물이 함께 추억을 만들며 하루 하루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란다"며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되어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펫꾸욱은 리드펫 이라는 신개념 밸트를 개발하여 펫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총괄본부장 박태호 caff@caff.or.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