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 24일의 포토데이 #한승연 > 불금엔 예쁜 승연양이죠(?!) 부스스한 머리도 승연양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네요! 화 ! 보 ! 여 ! 신 ! 한 ! 승 ! 연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승연 #HANSEUNGYEON #SEUNGYEON"이라는 글과 함께 화보 같은 분위기의 셀피를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루즈핏 화이트 야구 점퍼 차림으로 벽에 기대어 긴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채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치 화보 촬영중인 것 처럼 시크한 분위기 속에서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한승연은 최근 배우 채정안, 천우희와 함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 뷰티 셀렙으로 발탁되어 신제품의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한승연은 직접 작사에 나서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도 선보인 솔로앨범 '우주'를 발매하는 등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배우 한승연 1st 미니 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티저영상]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로운 뷰티 셀럽 배우 한승연, 채정안, 천우희]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