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20일 밤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에 "#한승연 #seungyeon #スンヨン"라는 해시태그들과 함께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루즈핏 홈웨어 차림으로 벽에 기대어 긴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채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승연 특유의 동안 미모에 눈길이 한번, 또 무표정 속 몽환적인 눈빛에 눈길이 두번, 또 물오른 그녀의 꽃 미모에 눈길이 세번, 그렇게 사진에서 눈길을 뗄 수 없다.

한편, 한승연은 지난 2016년 12월 18일 일본에서 첫 번째 솔로앨범 '우주'를 발매했으며, 일본 나고야TV 생방송 '데르사타'에 출연하는 등 방송과 잡지의 많은 러브콜 속에서 활발한 일본 현지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했다.

타워레코드 한정 발매에도 불구하고 오리콘 차트와 타워레코드 데일리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굳건한 한류여신의 저력을 과시한 한승연의 일본 1st 미니앨범 '우주'는 타이틀곡 '우주군'을 비롯해 '봄색', 'Winter Letter'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한승연이 직접 수록곡의 작사에 나서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도 선보였다.

또한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새 해에도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배우 한승연 1st 미니 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티저영상]


[배우 한승연 디지털싱글 '잘있니' MV 영상]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