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부천산업진흥재단에서는 오는 12월 3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부천테크노파크 15층 부천산업진흥재단 대회의실에서 부천시 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국형 귀족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마케팅 세미나는 시사 경제경영 분야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는 ‘한국형 귀족 마케팅’의 저자 이성동 소장을 초청, 기존 마케팅에 대한 인식을 전환시키고 최신 마케팅 동향을 살펴보며, 부천시 중소기업 영업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중소기업 마케팅역량 강화를 위한 실전적 대안이 될 ▲지속적 차별화역량 확보 및 가격경쟁력 강화 방안 ▲우량고객 중심의 VIP마케팅 기회의 발견 ▲지속적 고객유지를 위한 로열티 마케팅 전략 등 실제 사례와 함께 알기 쉽게 진행된다.

한편, 세미나 강의를 맡은 고객경영연구소 이성동 소장은(현 한국생산성본부 지도교수, 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본부장) 신한은행 등 시중 은행 및 증권회사, 현대건설 등 대기업, 서울산업통상진흥원 등 지원기관, 명지대학교 등 학교, 안성시청 등 지자체 다수를 대상으로 강의를 맡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한국형 귀족마케팅’ 외에도 ‘VIP 마케팅 불변의 법칙’ 등의 저서에 대한 핵심내용을 자세히 설명함으로써 관내 기업의 영업활성화에 유익한 교육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부천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 (www.bizbc.or.kr/www.bipf.or.kr) 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팩스로(Fax.032-621-2088) 송부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