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8일 오후 배우 구하라가 자신의 SNS를 통해 "#헬로섹시 #글램글로우 #써스티머드 #HELLOSEXY #GLAMGLOW #THIRSTYMUD"라는 해시 태그들과 함께 뮤즈로 활동중인 글램글로우의 써스티머드 제품을 손에 들고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올백으로 빗어 넘겨 묶은 청초함이 느껴지는 머리스타일에 블랙 브이넥 반팔티셔츠 차림으로 글램글로우 써스티머드 제품을 손에 든 채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런 포즈와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꾸밈없어 더욱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민낯을 뽐내며 귀엽고 깜찍한 표정릴레이를 선보이고 있는 구하라의 사랑스런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최근 가수 천둥의 첫 번째 솔로앨범 타이틀곡 'Sign'의 피처링에 참여한 구하라는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홀로서기를 시작했으며,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브랜드 글램글로우의 새 뮤즈로 발탁되어 화려한 메이크업과 트렌디한 룩으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한 영상 화보 '10분 뷰티 시크릿'과 '글램뷰티 라이프'를 공개하는 등 출구를 찾을 수 없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는 등 노래, 연기, 예능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글램글로우 X 하라' - 2016 홀리데이 기프트 섹시]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