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5일 오후 일본에서 1st 미니 앨범 '우주'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日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오사카 출시 이벤트에 와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승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내일은 오사카 출시 이벤트 마지막날☆ 많은 분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출시 이벤트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루즈핏 올리브그린 & 화이트 배색 모크넥 스웨터 차림으로 한 손으로 볼브이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며 너무도 귀엽고 사랑스런 미소를 선보이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시 이벤트 현장 인증샷에 앞서 한승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OSAKA"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요정미모를 뽐내고 있는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하며 이벤트를 앞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승연의 1st 미니 앨범 '우주'는 오는 18일 일본에서 발매되며, 타이틀곡인 '우주군'은 짝사랑하는 상대가 먼저 다가와 고백하는 꿈같은 일이 일어나는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한승연의 일본에서 첫 솔로 미니 앨범인 만큼 일본 내에서 방송섭외 러브콜이 쇄도 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승연은 지난 12일 일본으로 출국해 본격적인 1st 미니 앨범 '우주'의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 해에도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또한,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배우 한승연 1st 미니 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티저영상]


[배우 한승연 디지털싱글 '잘있니' MV 영상]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