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12일 오후 배우 한승연의 日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출시 이벤트에 와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내일은 타워레코드 시부야 점에서 출시 이벤트 실시합니다. 꼭 와주세요~☆ So I wanna get your (kiss)♥ So I wanna get your(love)♥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앨범 출시 이벤트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숄더 부분 절개로 이쁜 어깨선을 드러낸 풀오버 화이트 니트에 네이비 스커트를 매치한 청순미 넘치는 차림으로 앨범 출시 이벤트 현장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두 주먹 불끈 쥐고 화이팅 포즈를 취한 채로 귀엽게 미소를 짓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도 사랑스런 모습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1st 미니 앨범 '우주'는 오는 18일 일본에서 발매되며, 타이틀곡인 '우주군'은 짝사랑하는 상대가 먼저 다가와 고백하는 꿈같은 일이 일어나는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한승연의 일본에서 첫 솔로 미니 앨범인 만큼 일본 내에서 방송섭외 러브콜이 쇄도 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승연은 지난 12일 일본으로 출국해 본격적인 1st 미니 앨범 '우주'의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 해에도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또한,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배우 한승연 1st 미니 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티저영상]


[배우 한승연 디지털싱글 '잘있니' MV 영상]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