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일 오후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풍선껌 찌그러진지 몰랐..ㅋㅋㅋ クリパで初公開"라는 글과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팬미팅 홍보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홍보 영상 속 한승연은 절개라인으로 아찔한 쇄골라인이 드러낸 슬림핏 화이트 니트 차림으로 핑크 스냅백을 머리에 쓰고 다양한 포즈를 취해보이다 풍섬껌을 불며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윙크 표정을 지어 보였다.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며 힙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러워 시선을 뗄 수 없다.

한편, 지난 26일 유기동물 위해 재능기부 차 '2016 케이펫페어 일산'이 개최중인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 명예봉사단 배우 한승연 팬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한승연은 오는 16일과 18일에 일본에서 '한승연 크리스마스 파티 2016'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며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배우 한승연 '크리스마스 파티 2016' 팬미팅 홍보 영상]


[배우 한승연 MERCHANDISE 메이킹 영상]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