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일 오후 가수 니콜이 자신의 SNS를 통해 "SURPRISE ! hehe just for fun>ㅅ<) with @holicsso @se0nhwa #3dcolor #holicssochoreography"라는 글과 함께 댄스 연습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니콜은 크롭티에 스키니 진으로 쭉 뻗은 각선미와 날씬한 허리라인을 뽐내며 리듬에 맞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춤을 완벽하게 선보이고 있다. 장난기 넘치는 모습에서 순식간에 긴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도발적인 모습으로 변해 멋진 춤사위를 선보이는 니콜의 멋쁨 폭발하는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161202 가수 니콜 SNS 업로드 영상①]


[161202 가수 니콜 SNS 업로드 영상②]


이어 니콜은 "i sound like a rubber duck... or chicken ... @holicsso #3dcolor #holicssochoreography"라는 글과 함께 걸크러시한 파워풀한 춤사위에서 자연스레 이어지는 장난기 넘치는 마무리를 담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니콜은 최근 Mnet '힛더스테이지'에서 수어사이드스쿼드 '할리퀸'으로 완벽 변신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춤꾼다운 내공을 뽐낸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 HIT THE STAGE / 니콜 X 3D COLOR - 강렬한 ′할리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