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일 오전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동중인 강지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THURSDAY, DECEMBER 1, 2016 #오랜만의발레久々のバレエ"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발레 연습실에서 가녀린 몸매를 드러낸 발레 연습복 차림으로 발레 바를 이용한 연습에 임하고 있다. 청초함 가득한 꽃 미모를 뽐내며 진지한 표정으로 우아하고 유려한 몸 선을 만들고 있는 강지영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 시선을 뗄 수 없다.

한편, 지난 11월 24일 일본에서 방송된 TV 아사히 인기 드라마 '닥터-X~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제 7화에 메인 게스트로 출연해 고등학교 때 앓았던 유행성 이하선염으로 인해 왼쪽 귀에 장애를 갖게 된 여성 나나세 유카를 역을 맡아 첫 수화연기에 도전하기도 한 강지영은 오는 12월 7일 日 3rd 싱글 '페이크'와 4th 싱글 '사랑을 했었다는 것 恋をしていたこと' 을 동시 발매할 예정으로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강지영은 일본 도쿄은하극장에서 열린 데뷔 첫 뮤지컬 주연작 '스위트 채리티' 공연을 성료하고, 내년 1월 17일 방송예정인 간사이테레비 드라마 '오사카환상선~역마다 사랑이야기 -Part2-'에서 드라마 첫 주연을 맡기도 하는 등 배우로서의 활동 뿐 아니라, 일본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지영의 계절' DJ와 솔로가수 JY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다.

[JY - Sukina Hitoga Irukoto - MV 영상]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전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후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