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30일 싸이더스 HQ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시작이 좋은 콘서트 연습 현장! 뭔가 될 것 같은 지금 이 순간. THE MOMENT. I AM.”라는 멘트와 함께 콘서트 연습 중인 가수 임슬옹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슬옹은 편안한 복장으로 의자에 앉아 진지하게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가 하면,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모습에서 임슬옹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자동으로 음성 지원 되어 들리는 듯 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임슬옹 콘서트는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달콤한 임슬옹의 목소리로 두 시간을 꽉 채울 예정. 그간 발표했던 싱글 앨범부터 음악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드라마 OST, 숱한 가수들과 함께 했던 콜라보 음원 등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특별 게스트로는 2AM 조권과 정진운이 출연을 확정, 특급 우정을 과시하며 오랜만에 감미로운 하모니를 들을 수 있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더하고 있다.

한편, 콘서트 연습 현장 모습을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임슬옹의 첫 단독 콘서트 ‘THE MOMNET OF SEULONG 1st Concert’은 오는 12월 9일(금) 오후 8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