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24일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24일의 포토데이 #한승연> 10월 한달은 시간이 유독 빨리 가는 느낌이었는데 팬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어느덧 일주일 밖에 남지 않은 10월,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청순 보스 승연양 사진 공개합니다:) #예쁘다 #아름답다 #러블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셀피를 공개됐다.


공개된 셀피 속 한승연은 화이트 컬러의 니트 가디건 차림으로 깜찍한 동안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며 한 없이 사랑스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편, 지난 7일 경상남도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제9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한류스타상'을 수상한 한승연은 여운을 남긴 끝맺음으로 화제를 모은 JTBC 금토 드라마‘청춘시대’에서 어디서도 꿀리지 않는 당당한 성격이지만 남자친구 앞에서만은 바보가 되는 연애 호구 '정예은'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배우로서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또한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는 등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광고 영상 - 모델 ‘한승연’ 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