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원플러스 식육 메뉴 직접 구매 가능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120년 만에 찾아온 무더위가 어느 덧 지나고 조석으로 시원한 바람이 부는 만연한 가을이 찾아 왔다. 가을 입맛을 돋우는 가성비 최고의 음식은 단연 돼지국밥이다.

돼지국밥과 숯불구이 프랜차이즈 '웰포크'는 부산을 찾은 중국인을 비롯한 전국 관광객들이 한국과 부산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누구나 편안하게 와서 돼지국밥과 숯불구이를 즐길 수 있는 웰포크 본점은 부산시 서면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번화가를 찾는 남녀노소에게 인기이다. 고기의 맛과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이 없다.

(주)웰포크 채순연 대표이사는 "100% 암돼지를 사용해 냄새가 없고 구수한 맛이 나는 장생돼지국밥은 저렴한 가격과 육질이 좋은 고기로 승부하고 있다. 중간유통이 없어 도매 납품단가 그대로 원플러스 이상의 신선한 부산 돼지국밥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웰포크에서 돼지국밥과 함께 주목받는 메뉴는 한우갈비탕이다. 순수 한우 갈비를 사용해 고기가 부드럽고 양도 많아 한 번 먹어본 이들은 스테미너를 위해 다시 찾는다. 한방재료인 인삼과 녹각을 첨가해 건강에도 좋다.

특히 정육제조 가공허가를 받은 웰포크 식육식당에서는 휴양지 및 가정에서 요리해 먹을 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주)웰포크식육점은 국거리와 불고기, 등심, 삼겹살, 돼지갈비, 목살, LA갈비 등 다양한 육류를 취급하고 있다. 집에서 먹기가 번거로운 모임은 웰포크식육식당에 직접 방문해 돼지갈비와 삼겹살, 갈비살, 등심, 한우꽃살 숯불구이 주문과 함께 회식이 가능하다.

지난 5월 부산진구 부전동에 오픈한 (주)웰포크 식육식당&장생돼지국밥 본점은 외부 56석 내부 90석 총 144석의 단체모임이 가능하다. 육류 원플러스 등급 이상만 취급하는 돼지국밥과 숯불구이 가맹점을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위치:서면 롯데호텔 뒤편 네오스포 굴다리 입구,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14-5, 체인점 및 예약문의:051-809-8505)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