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6일 오전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동중인 강지영이 자신의 日 공식 SNS를 통해 "JY의 신곡 '부기우기'가 10월 방송되는 쿠로키 메이사와 아라이 히로후미 주연의 MBS / TBS 드라마 '친애하는, 민박님' 의 주제가로 결정되었습니다♥ 12/7 싱글에 수록예정. 기대해주세요〜♪ #JY #知英 #ブギウギ"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그린 컬러의 후드티에 화이트 컬러의 볼캡을 거꾸로 쓰고서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포즈를 취해보이고 있다. 녹음에 앞서 개구진 면모를 드러내 보이다가도 이내 진지한 눈빛으로 녹음에 집중하는 강지영의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본 MBS / TBS 드라마 '친애하는, 민박님' 의 주제가로 결정된 강지영의 신곡 '부기우기'는 1960년대 당시 유행했던 그룹사운드를 토대로 한 복고풍 스타일의 곡으로 오는 12월 7일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3일 일본 도쿄 은하극장에서 자신의 데뷔 첫 뮤지컬 주연작 '스위트 채리티'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강지영은 일본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지영의 계절' DJ와 솔로가수 JY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JY - Sukina Hitoga Irukoto - MV 영상]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전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후편]


[JY - I'm Just Not Into You - MV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