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9일 오후 박규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하기 위한 오일 세럼 끈적이지 않고 기분 좋게 촉촉해서 메이크업 전에 #속보습 용으로도 너무 좋다~ #헤라 #오일세럼매직포뮬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화장품병을 손에 든 채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마치 화장품 광고의 한 장면 같은 셀피 속 박규리의 눈부신 꽃 미모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편, 지난 8월 베트남 다낭에서 열린 'Cocofest 2016' 공연에서 일렉트로닉 밴드 프롬 디 에어포트와 함께 멋진 콜라보 무대로 베트남 팬들과 만나기도 했던 박규리는 새 소속사 '모션미디어'와 전속계약을 하고 다방면에서 더욱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을 계획하며 제2의 도약을 준비중이다.

또한 지난 7월 제 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된 박규리 주연의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가 오는 10월 개봉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규리 주연의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는 조성규 감독의 8번째 작품으로 특별한 인연으로 함께 살게된 고양이의 몸에 들어간 영혼을 보는 남자와 고양이와 함께 사는 여행 잡지사 여기자의 살며 사랑하며 이별하는 일상의 따뜻하고 유쾌한 드라마를 담아낸 영화다.

[제20회 BIFAN 코리안 판타스틱 섹션 -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 트레일러]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