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9일 오후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추석 연휴는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긴 연휴로 월요일이 더 힘드실 것 같은T_T 팬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승연양 사진 보시고 힘내세요 힘! 화이팅! #한승연 #승연"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셀피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마트 한편에서 한 손에 아이스크림을 든 채로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긴 머리카락을 곱게 한편으로 땋아내리고서 청순미 넘치는 꽃 미모를 뽐내며 맛난 아이스크림을 향한 기대감 섞인 미소를 짓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워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한승연은 지난 8월 27일 여운을 남긴 끝맺음으로 화제를 모은 JTBC 금토 드라마‘청춘시대’에서 어디서도 꿀리지 않는 당당한 성격이지만 남자친구 앞에서만은 바보가 되는 연애 호구 '정예은'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배우로서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또한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는 등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광고 영상 - 모델 ‘한승연’ 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