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9일 새벽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동중인 강지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好きな人がいること #JY 내일! 최종회! JY도 조금 나옵니다! 꼭 봐요~"라는 글과 함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후지TV 月9 드라마 '好きな人がいること(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스틸컷이 담긴 커다란 족자를 배경으로 대본을 손에 들고서 카메라를 향해 환한 꽃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강지영은 19일 일본에서 방송되는 月9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최종화에 카메오로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극중 새로 고용 된 파티쉐로 출연한다고.


강지영은 일본 후지TV 月9 드라마 '好きな人がいること'의 주제가로 선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아이튠즈 Top song 차트, 라인 뮤직 일간 차트, music.jp 음악 종합 일간 차트 등 일본의 각 음원 사이트의 차트 12관왕을 달성한 日 두번째 솔로 싱글 앨범 '好きな人がいること' 을 지난 8월 31일 발매하고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최근 솔로로서 日 데뷔 2주년을 맞은 강지영은 일본에서 배우로서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뮤지컬에까지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일본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지영의 계절' DJ와 솔로가수 JY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JY - Sukina Hitoga Irukoto - MV 영상]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전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후편]


[JY - I'm Just Not Into You - MV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