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볼케이노와 생맥은 환상의 궁합 자랑

다가오는 긴 추석연휴를 어디서 보낼지, 여행지 맛집이 어딘지 검색하며 즐거운 고민에 빠졌다.
서울근교 약 한시간, 수도권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대부도는 수십억만년전 화산폭발하여 만들어진 기암괴석과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산과 해안 바다를 동시에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에너지 충만의 섬이다.
이 중 봉우리가 아홉개가 이어져 생겨난 구봉도는 해솔길1코스 지점으로 대부도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걷기 좋은 길이다.
풍수적으로 암, 수거북이 두마리가 머리를 맞대고 있는 이곳 구봉도 해솔길은 음과 양의 합이 드는 지형으로 남녀가 데이트하면서 낙조를 보고 소원을 빌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속설로 입 소문난 곳이다.


굽네치킨 대부도점은 대부도 구봉도의 랜드마크로 120평형 전면이 통창문으로 되어있어 창밖으로 펼쳐지는 서해바다의 춤추는 향연과 갈매기 때 그리고 석양으로 붉게 물드는 장관을 볼 수 있는 곳으로 구봉도 해솔길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데이트하는 연인들이 삼삼오오 앉아 치(킨)맥(주)을 먹으며 낙조를 기다리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굽네치킨을 히트시킨 메콤작렬 오븐구이 볼케이노와 생맥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굽네치킨 대부도점은 대부도커피숍을 함께 운영하여 치킨을 시켜 먹으면 서비스로 고급아메리카노 두 잔 무료 제공한다. 그 밖의 음료도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원두를 사용하여 커피맛이 일품이라 마니아층이 많다는 후문이다.
추석 연휴 대부도해솔길도 걷고 굽네치킨 대부도점에서 치맥과 함께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서비스까지 오감행복 힐링을 누려보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