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 유통 전문업체서 만든 양질의 영양식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추석명절이 다가오는 가운데 행운마켓은 수제떡갈비 선물세트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 5만원 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며 실속 있는 수입과 국산을 섞은 혼합 양념육류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행운마켓 수제떡갈비는 초간단한 메뉴로 국내산 돈육 50%와 호주산 국내산 우육 30%, 나머지 불고기간장, 마늘, 파 등 9가지 부재료와 다양한 양념으로 구성되어 있다. 양파와 배로 단맛을 내고 통깨와 참기름으로 고소한 맛을 더했다.

너비아니는 명절에 가족이 모여 함께 식사를 하거나 아이들 반찬 및 실외 도시락반찬, 부모님 술안주 등 언제든지 해동해서 먹을 수 있다.

한 팩에 200g 3개의 떡갈비가 포함된 행운마켓 수제떡갈비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백과 함께 최고의 신선도로 배송된다. 떡갈비를 해동시켜 기름 없이 프라이팬에 약한 불로 4분 굽고 뒤집어서 4분을 더 구우면 끝이다. 시중가격에서 30% 할인된 17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수제떡갈비 하나면 삼겹살 및 소고기와 견주어도 맛이 떨어지지 않는다.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을 모시고 식사할 때도 괜찮은 메뉴이다. 고기와 야채가 함께 어울러져 적당한 비율의 영양가를 자랑한다.

웬만한 여성 손바닥 하나의 크기보다 더 큰 수제떡갈비는 양도 많다. 기계로 갈지 않고 손수 슬라이드 형태로 얇게 썰어서 그 맛이 더욱 부드럽고 쫄깃쫄깃하다. 적당한 육즙과 구울 때 너비아니 고유한 향은 올 추석 입맛을 돋울 수 있다.

전국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독주를 이어가는 목촌돼지국밥((주)행운식품)에서 운영하고 있는 행운마켓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배송:www.haengwoonmarket.com, 070-4214-3117)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