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JTBC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 에서 걸리쉬한 패션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승연이 드라마에서와는 다른 이미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바자' 9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알려진 사진 속 한승연은 지금까지 와는 전혀 다른 성숙한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스모키한 메이크업과 화이트&블랙 의상에 한껏 시크한 표정까지 곁들이며 분위기 넘치는 가을 여자로 완벽 변신한 한승연은 드라마 '청춘시대' 속 러블리 연애호구 정예은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라마 ‘청춘시대’ 에서 남자친구 밖에 모르는 귀여운 연애 호구 정예은으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은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JTBC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 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들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청춘시대 11회 예고편]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한승연·류화영이 찐~하게 입을 맞춘 이유]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광고 영상 - 모델 ‘한승연’ 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