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후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24일의 포토데이 #한승연> 2016 승연타임 벌써 한달이 지났어요 ㅇ0ㅇ(뜬금) 승연양은 핸드폰으로 무엇을 보고 있을까요?_? 수수한 모습도 너무 귀여운 승연양 사진 공개합니다! #승연"이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청춘시대'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한 장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수수하지만 핑크 컬러가 듬뿍 녹아있는 홈웨어 차림으로 드라마 '청춘시대' 촬영장 한쪽에서 의자에 앉아 무릎에 쪽대본을 올려두고서 손에 든 핸드폰을 응시한 채 짧은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다.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며 귀엽고 깜찍한 차림으로 앉아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너문 사랑스러워 눈길을 뗄 수 없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한승연은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30분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사랑스러운 ‘연애 호구’ 정예은 역을 맡아 한층 더 성숙한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는 등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청춘시대 11회 예고편]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한승연·류화영이 찐~하게 입을 맞춘 이유]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광고 영상 - 모델 ‘한승연’ 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