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스텔라가 제니스글로벌과의 화보 촬영을 통해 섹시큐트한 이미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첫 번째 콘셉트는 래시가드를 통해 스텔라만의 완벽한 몸매와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했다. 스튜디오 안에서는 각 멤버별로 자신들의 큐트한 매력,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으며 컨버터블 자동차 위에서 촬영된 야외 컷에서는 지금 막 피서를 떠나는 듯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어 촬영된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각 멤버별로 슬리브리스 원피스, 스트라이프 쇼트 팬츠, 와인 컬러 반팔 티셔츠 등 캐주얼한 의상에 스니커즈, 샌들 등을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만들었다. 하지만 분위기는 레트로한 감성에 앤티크한 느낌을 더했다.

스텔라는 제니스글로벌과의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무대에서 만날 아티스트 중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현아를 꼽았다. 전율은 “평소 팬이었다. 진짜 멋있는 것 같다. 신곡 ‘어때?’ 뮤직비디오도 봤는데 클럽에서 노는 분위기인데, 현아 선배님이라서 그런 느낌을 잘 표현한 것 같다”고 말했다.

나인뮤지스A로 컴백한 경리와 친분을 드러낸 효은은 “경리 언니가 탈색하고 변신해서 놀랐는데 이번에 센터를 맡았다. 잘 되고 있어서 정말 좋다. 빨리 방송국에서 만나자고 했다”고 전했다.

스텔라는 모델처럼 큰 키에 섹시까지 갖춘 걸그룹이기에 남자 아이돌의 숱한 대시를 받아봤을 것 같은 이미지. 그러나 전율은 “파격적 섹시가 콘셉트다 보니 무서워 보인다고 한다. 센 이미지가 강하고 멤버들 모두 키도 커서 다가오기 힘들어한다. 스텔라가 무대에 오르면 남자 아이돌이 다 모니터 앞에 서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다”라며 웃었다.

6년 동안 스텔라의 멤버로 살아온 것에 대해 가영은 “스텔라는 인생의 쓴맛을 알게 했다. 앞으로 뭘 해도 힘들지 않을 것 같다. 아프다가도 무대에 올라가면 힘이 난다. 행복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민희는 음악 방송 MC에 욕심을 드러냈다. 민희는 “여자친구 예린이와 라붐 솔빈이 음악방송 MC를 한다. 요즘 여자친구가 정말 잘 되고 있는데, 1위할 때마다 엄마 미소 지으면서 다가간다. 그때마다 사진이 찍혀서 네티즌들에게 ‘예린맘’으로 불린다. 여자친구가 잘 돼서 정말 좋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올해 목표로 민희는 “1위하고 싶다”고 밝혔다. 전율은 “저희가 잘 돼서 지금 저희같이 빛을 못 보고 있는 후배들에게 ‘스텔라도 힘들었지만 잘 됐다’라고 생각될 수 있는 희망의 걸그룹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