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로 돌아온 ‘ONE LOVE CONCERT PART.2 ’ ‘ONE LOVE CONCERT PART.2’가 팝페라로 돌아 왔다.
 
국내 정상급 팝페라 가수들이 펼치는 팝페라 콘서트 ‘ONE LOVE CONCERT PART.2'가 오는 7월 23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ONE LOVE CONCERT‘ 는 세계 각지의 빈곤국에서 자연재해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가족들,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겠다는 좋은 취지 속에서 시작됐다.

이번에는 국내 유명 팝페라 가수들이 함께 하기를 희망하여 'ONE LOVE CONCERT PART.2' 를 개최하게 되었다. 해외 및 국내에서 정상급 팝페라 가수인 '임태경','이사벨' 그리고 문화를 사랑하는 가수겸 뮤지컬 제작자 '유열', 팝페라계의 아이돌 그룹 ‘클라라’ 그들이 하나로 뭉쳐 또 다른 이야기를 써내려간다.

특히, 이번 공연은 최근의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이사벨’ ‘임태경’ 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사벨’은 얼마전 열린 ‘2016드림콘서트’에서 그룹 ‘스틸하트’의 보컬인 ‘밀젠코 마티예비치와 콜라보 무대로 팝페라를 잘 모르던 대중들에게도 많이 알려짐과 동시에 무대를 관람한 관객들의 박수를 받고 인정받는 가수로 주목을 받고있다.

또, ‘임태경’은 ‘KBS방송 불후의 명곡’에서 활발히 할동을 하여, ‘불후의 명곡 황태자’ ‘귀공자’ 라는 고급적인 수식어를 남겼다. 그리고 그는 최근 창에서원 독감에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을 위해 공연을 취소하지 않고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콘서트 는 작년에 공연했던 ‘아시아 어린이 돕기 One Love Concert’ 의 차기 공연이다.
 
세계 각지의 빈곤국에서 자연재해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가족들,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겠다는 좋은 취지 속에서 시작된 콘서트가 올해에 재탄생하게 된 것이다. 작년 콘서트와는 다르게 이번엔 팝페라 가수들의 공연으로써, 클래식은 무겁다는 편견을 깨버리고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공연이라고 볼 수 있다.

국내 최고 팝페라 가수들과 지휘자를 동반한 오케스트라와의 강렬하고 멋진 협연을 볼 수 있는 ‘One Love Concert Part.2 (원러브 콘서트 2탄)’가 2016년 07월 23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이사벨, 유열, 임태경, 그룹 클라라를 만나볼 수 있고 지휘자 김태호와 월드뮤직 챔버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본 공연은 2016년 7월 23일 오후 3:30, 7:30 총 2회에 걸쳐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다. 23일 팝페라 콘서트 행사에 랭스필드의 양정무 회장이 많은 협찬을 하였다고 행사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