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개(태랑, 진진, 백운도사) 마당 구성, 다양한 체험거리 제공

[조은뉴스=채덕수 기자]  태권도원(이사장 김성태)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7월 15일부터 8월 28일까지 태권도원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 등을 제공하는 ‘태권도원 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권도원의 캐릭터 이름으로 구성된 3개 마당 중 물놀이 이벤트 장소인 ‘태랑마당’은 다양한 물놀이 기구와 함께 올 여름 뜨거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야외 물놀이장과 온가족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 속에서 태권도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수련 프로그램, 물총놀이 등을 준비했다.

체험이벤트 마당인 ‘진진마당’에서는 태권도원의 캐릭터 타투․풍선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및 전통의상, 태권도복 체험과 호신용품 체험 등을 마련했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유료로 운영된다.

마지막 마당인 ‘백운도사마당’은 태권도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정통 태권도 시범단 공연과 주말기간(7월 23일 ∼ 8월 23일)에만 진행되는 특별공연(마샬아츠 퍼포먼스)이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2017년 6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태권도원에서 개최되는 ‘2017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를 홍보하기 위하여 대회 관련 정보와 다양한 체험거리(격파 체험, 에어바운스, 퀴즈마당 등)와 경품을 준비했다.

또한 태권도원과 무주군 관광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해 ‘무주 챌린지투어 순환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무주관광협의회 홈페이지(www.mujutour.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태권도원에서 이루어지는 이벤트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062-320-0114) 또는 홈페이지(www.tkdwon.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