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전 일본에서 배우와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강지영의 日 공식 SNS를 통해 "오늘 2nd 사진 집 『 #美Gently』 발매입니다! 교토는 사실 상당히 추워서 기합으로 버텨 냈습니다. 여러가지 표정을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것도 꼭 알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어깨부분이 절개된 터틀넥 스타일의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 차림에 독특한 모양의 커다란 귀걸이를 한 채 양손을 모으고 손에 입김을 불어넣고 있다. 물오른 청초한 미모를 뽐내며 본의아니게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강지영의 모습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이어서 강지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美Gently 2nd Photo book 오늘 발매랍니다! 꼭 손에 넣으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집에 수록 될 화보 사진들이 배곡하게 붙어있는 벽을 배경삼아 블랙 컬러의 의상에 스냅백과 선글라스를 착장한 채 필 충만한 시크한 표정의 스웩 넘치는 모습으로 양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해보이고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는 8월 31일 일본에서 두번째 솔로 싱글앨범 '好きな人がいること'을 발매하는 강지영은 지난 13일 공개된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Life is..' 주연을 맡아 열연했으며, 14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미국 아카데미 상 공인 아시아 최대급 국제 단편 영화제 '쇼트 쇼트 필름 페스티벌 & 아시아 2016' 시상식에서 영화제 최초의 한국인 MC로 발탁되어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오는 7월 2일 일본에서 개봉하는 '짝사랑'을 테마로한 옴니버스 영화 '전원, 짝사랑 - 짝사랑 스파이럴' 편에서 '성동일성장애'를 갖고 있는 주인공을 맡아 열연하기도 한 강지영은 올해 9월 일본 도쿄 은하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인 뮤지컬 '스위트 채리티'에도 주연으로 발탁되어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일본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있는 라디오 '지영의 계절' DJ로서의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전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후편]


[강지영 출연 영화 '전원, 짝사랑' 예고편]


[JY - Radio MV - 영상]


[JY - I'm Just Not Into You - MV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