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한 육수의 한우갈비탕도 인기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숯불구이와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을 시작한 (주)웰포크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확 날려버릴 냉면 신제품을 선보였다.

웰포크는 육수가 살아있는 함흥식 냉면과 평양식 냉면 메뉴를 통해 다른 냉면집과 차별성을 보였다.

(주)웰포크 채순연 대표이사는 "구수한 육수를 사용한 시원한 평양식 냉면이 인기가 있다. 순수한우를 사용해 뼈와 양지살로 우려낸 육수는 감미로운 맛을 내며 입맛을 돋군다."고 밝혔다.

웰포크에서 냉면과 함께 주목받는 메뉴는 한우갈비탕이다. 순수 한우 갈비를 사용해 고기가 부드럽고 양도 많아 한 번 먹어본 이들은 여름철 스테미너를 위해 다시 찾는다. 한방재료인 인삼과 녹각을 첨가해 건강에도 좋다.

지난 5월 부산진구 부전동에 오픈한 (주)웰포크 식육식당&장생돼지국밥 본점은 외부 56석 내부 90석 총 144석의 단체모임이 가능하다. 육류 원플러스 등급 이상만 취급하는 돼지국밥과 숯불구이 가맹점을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특히 정육제조 가공허가를 받은 웰포크 식육식당에서 직접 고기를 구입하면 중간유통이 없어 납품단가 그대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근 쇠고기와 돼지고기값이 상승하며 판매점에 따라 가격차이가 커서 할인정보 등을 잘 확인해야 된다.

웰포크는 오랜 전통을 유지하며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의 장생이란 단어를 사용했다. 오랜 시간 끓여 국물이 구수한 장생돼지국밥의 메뉴는 돼지국밥을 비롯해 섞어국밥, 내장국밥, 한우갈비탕, 수백과 수육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100% 암돼지를 사용해 냄새가 없고 구수한 맛이나는 장생돼지국밥은 저렴한 가격과 육질이 좋은 고기로 승부하며 전국으로 신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서면 롯데호텔 뒤편 네오스포 굴다리 입구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및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다.

(위치: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14-5, 체인점 및 예약문의:051-809-8505)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